1. Walkthrough
1.1 Elements and Properties
트리에서 각 요소를 선택하거나 열면 트리 아래에 속성이 나타나고 해당 속성을 사용하면 각 요소의 동작을 개별적으로 조정하고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다.
1.2 True Change
True Change는 애플리케이션 모듈을 검증하는 기능이다.
1.3 Toolbox(Widgets)
왼쪽에는 Toolbox가 있는데 이것은 UI요소로 화면의 구성요소인 위젯이다. 텍스트,이미지, 차트, 지도, 버튼 등 수십개의 위젯으로 구성되며 화면 캔버스로 Drag or Drop 하면 된다.
1.4 View
View는 화면 상단에 존재하며 미리보기 모드를 변경하여 다양한 유형의 장치 및 방향에서 화면이 어떻게 보여지는지 확인 가능하다.
1.5 Styles
다양한 요소에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는 도구 모음이 있어 사용자 지정 css를 만들고 각 위젯에 개별적으로 다른 클래스를 적용할 수 있다.
1.6 Widget Tree
Widget Tree Toogle 버튼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화면으로 작업할 때 매우 유용하며, Widget Tree를 Toogle 하면 Elements Tree의 맨 위에 표시되는 화면 내의 모든 Widget의 계층 구조를 볼 수 있다.
화면 하단에는 Widget 이동경로가 있다
1.7 Canvas
Processes 및 Business Logic의 경우 Logic의 시각적 표현을 표시하는 캔버스 영역에서 작업할 수 있다.
1.8 Toolbox(Logic)
논리 흐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소를 표시한다.
1.9 Entity Diagram
Entity Diagram을 열면 Data Model과 생성된 Entity의 시각적 표현을 볼 수 있고 Data Element는 오른쪽의 요소 트리에서 전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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